왜? 사람들이 "마녀보감"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마녀보감 염정아, 세월 거스르는 방부제 미모 '깜짝', 넥스트데일리

  1.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 ㅣ 대표전화 : 02-6925-6318사업자등록번호 : 119-86-28010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2. Copyright © Nextdaily.
  3. All Rights Reserved.




'마녀보감' 곽시양, 염정아 흑단검 맞고 쓰러져…분노한 김새론·윤시윤 염정아 흑단검 불태웠다 (종합), 뉴스핌

  1. '마녀보감' 염정아의 흑주술에 걸려 김새론을 공격하는 이성재 <사진=JTBC '마녀보감' 캡처>.
  2. 흑주술로 이성재를 사로잡고 곽시양을 칼로 쓰러뜨린 염정아 <사진=JTBC '마녀보감' 캡처>.
  3. 윤시윤이 시간을 벌 동안, 곽시양은 마침내 염정아를 찾아냈다.




'마녀보감' 염정아, 윤시윤 계략에 흑주술 잃을 위기(종합), 헤럴드POP

  1. 허준은 풍연의 공격을 받고 홍주가 쓰러진 틈을 타 제정신을 찾은 최현서에게 홍주의 흑주술을 막을 방법을 물었다.
  2. 최현서는 “홍주가 흑주술을 처음 시작했을 당시 흑단검을 손에 쥐었다”며 “그것을 삼매진화로 불태워야 한다”고 밝혔다.
  3. 허준이 어두운 얼굴로 흑단검을 들고 있다는 것을 본 홍주는 그가 흑주술에 먹혔다고 생각했지만, 허준은 “내가 당신인줄 아느냐”고 말하며 당당하게 흑주술을 이겨낸 모습을 보였다.이후 의식을 찾은 풍연이 삼매진화로 불을 냈고, 허준이 그 불에 흑단검을 던져넣어 홍주를 당황케 했다.




'마녀보감' 곽시양, 김새론 구출 '반전'… "염정아 목적 확인한 것", 경인일보

  1. 이내 도착한 홍주는 풍연에게 "불을 붙여라.
  2. 도련님이 원하던 연희가 돌아올 것"이라고 거짓말 했다.풍연은 삼매진화의 능력으로 헛간에 불을 붙였고, 홍주는 이 모습을 보며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3. 홍주는 헛간 안에 연희가 없음을 확인하고 당황했다.풍연은 앞서 아버지 최현서(이성재 분)에게 "나를 믿지 말라"는 당부를 들었던 것.홍주를 따돌리고 연희에게 달려온 풍연은 "홍주 그 자의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 확인해 본 거다.


'마녀보감' 윤시윤X곽시양, 염정아 흑주술 없앨까 (종합), 엑스포츠뉴스

  1. 분노한 홍주는 풍연에게 "빨리 공주를 데려와 불에 태워야 한다.
  2. 그 시각 허준(윤시윤)은 다른 곳에 있는 연희를 구했다. 풍연은 앞서 최현서가 자신이 연희에게 위협이 된다면 자신을 믿지 말라던 말을 떠올리고 홍주를 속인 것.
  3. 홍주는 풍연이 자신에게 다가오자 흑단검을 꺼내 들었고, 흑단검에 베인 풍연은 쓰러졌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출처 5개 신문사
엑스포츠뉴스 헤럴드POP 경인일보 넥스트데일리 뉴스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