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람들이 "가화만사성"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가화만사성' 이필모, 김소연 안고 눈물의 사과…이상우의 목격까지 '삼각관계' 활활, 매일신문

  1. 2일 오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는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봉해령(김소연 분)에 사과하는 유현기(이필모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2. 이어 유현기는 "순간 순간이 소중하다.
  3. 이에 유현기는 "그렇게하도 해야 네가 날 봐주지.




‘가화만사성’ 이필모, 김소연에 “이제야 다시 사랑하는 것 미안하다”, 한국경제

  1. 가화만사성 (사진=방송캡처) ‘가화만사성’ 이필모가 김소연에게 사과했다.2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는 서지건(이상우 분)이 유현기(이필모 분)와 봉해령(김소연 분)이 포옹하는 모습을 목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유현기는 봉해령에게 “미안해.
  2. 너를 외롭게 한 것도, 행복을 약속해놓고도 불행하게 만든 것도 그리고 이제야 다시 사랑하는 것도”라고 말했다.이어 유현기는 “한 번만 안아보자.
  3. 미안하다”라며 봉해령을 안았고, 이 모습을 지켜본 이상우는 충격을 받았다.한편 이날 ‘가화만사성’에서 장경옥(서이숙 분)은 봉해령을 찾아갔다.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화만사성' 이필모 "다시 사랑해서 미안해" 고백에 김소연 눈물…이상우 "죽을 거면 조용히 죽어" 발끈, 뉴스핌

  1. 이날 '가화만사성'에서 현기는 해령에 "이제 죽는 거 안 두려워.
  2. 해령은 "뭐가 미안한데?"라고 물었고 현기는 "전부 다.
  3. 현기는 그런 해령의 손목을 잡으며 "한 번만.




'가화만사성' 뻔뻔한 서이숙, 김소연에 "다시 며느리 돼달라" 애원, 비즈엔터

  1. 2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에서는 봉해령(김소연 분)을 찾아가 애원하는 장경옥(서이숙 분)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장경옥은 아들 유현기(이필모 분)가 시한부인 것을 알고 좌절했다.
  2. 앞서 유현기가 했던 이상한 행동들을 떠올리며 장경옥은 미리 알아채지 못한 자신을 원망하고 눈물만 흘렸다.이후 장경옥은 옛 며느리 봉해령을 찾아갔다.
  3. 이어진 예고에서도 장경옥은 봉해령을 다시 며느리로 맞으려 무릎까지 꿇는 등 뻔뻔한 시어머니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한편, '가화만사성'은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열게 된 '봉삼봉 가족들'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봉씨 일가의 좌충우돌 사건과, 이를 해결해가면서 가족끼리 서로를 한 발 더 이해하게 되는 '봉씨 가문 성장기'를 다룬 가족드라마다.배우 김영철 원미경 김소연 이상우 이필모 김지호 윤다훈 등이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TV되감기] ‘가화만사성’ 이필모, 김소연에게 “다시 사랑해서 미안하다”, 뉴스컬처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출처 5개 신문사
뉴스컬처 비즈엔터 한국경제 매일신문 뉴스핌

+ Recent posts